미쓰백
EXID 혜린 나이 미쓰백 세라 소율 유진 EXID 혜린 나이 93년생 28세
12일 방송되는 미쓰백에서는 EXID 혜린이 두 번째 경연을 함께할 스페셜 멤버로 합류를 했다고 하네요. 이날 홀로서기에 나선 혜린을 위해 EXID 멤버들이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에서 혜린은 "멤버들 없이 혼자 다 하려니 무게감이 무거웠다"라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고백했습니다. EXID 혜린 나이 93년생 28세.
그런가 하면 소속사와 결별 후 혼자만의 시간이 많아진 혜린의 일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주말에는 농장에서 채소도 직접 키우고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도 하며 바쁘게 지내고 있는 그녀는 보컬로서 인정받고 싶은 마음을 강하게 전했습니다. 그녀는 첫 만남에서 투명소녀 댄스와 애창곡을 선보였다고 해 저도 빨리 보고싶네요.
이어 소율과 유진은 함께 듀엣 무대를 펼치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투명소녀에 이어 두 번째 노래가 공개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생각치 못하게 쏟아진 혹평에 소율과 유진은 의기소침해졌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가사에 대한 영감을 얻기 위해 또 다른 멘토 송은이를 찾아갔습니다. 세 사람은 특별한 시간을 보내며 멋진 무대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힘내서 무대 잘했으면!
한편 세라는 가족에 대한 자신의 복잡한 마음을 드러내며 "어떻게 해야 될까요, 선생님?"이라며 상처가 많았던 가정환경에 대한 아픈 기억을 꺼내놓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