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 아내 류이서 아이 아기 임신 캠핑 신혼투어 결혼 나이 와이프 승무원
16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전진 와이프 류이서와 캠핑카를 타고 신혼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그들은 국내에 위치한 번지점프를 하기 위해 장소를 찾아갔습니다.
번지점프를 하기전 전진의 와이프 류이서는 타기 싫어하는 표정이며 쫄보이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전진은 빨리 번지점프를 즐기고 싶어하는 표정이네요.
웃으면서 타자는 전진과 그의 말에 동의를 하지 않는 와이프 류이서의 모습에 갈등이 있어보이네요. 결국 전진과 이를 거부하는 류이서 사이에 팽팽한 신경전이 벌어졌고, 급기야 신혼여행이 중단될 위기에 놓였다고 합니다.
뛰고싶은 전진과 피하고싶은 와이프 류이서는 과연 무사히 번지점프를 성공할 수 있을지 빨리 방송 보고싶네요.
한편 이날 서로의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전진 와이프 류이서는 아기 임신에 대한 계획도 언급했습니다. 류이서는 "노력을 했는데도 아이가 안 가져지면 어떻게 하냐"며 고민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둘다 표정을 보니 꽤나 심각해 보이는데 무슨 이야기를 나누었을까요? 특히 전진은 당황해서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합니다.
또 불꽃 직진남 전진은 신혼 첫날밤을 앞두고 2세 계획을 위해 류이서 몰래 이것을 준비해왔는데요. 이것을 발견한 류이서는 당황하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과연 전진 와이프 류이서가 경악한 비장의 무기는 무엇일지 궁금해지네요.
전진 와이프 류이서 나이차 직업 캠핑카 번지점프 위치는?
전진 80년생 나이 41세, 류이서 83년생 나이 38세로 둘은 3살 나이차가 나며, 전진 와이프 류이서의 과거 직업은 아시아나 항공사 소속의 승무원이었습니다. 현재는 퇴직한 상태.
전진 캠핑카는 위네바고 퓨즈23F로 추정되며 가격은 1억 5200만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신혼여행을 떠난 전진과 류이서가 국내 번지점프를 하러 간 곳은 추후 방송에 나오고 정보가 나올거 같네요!
댓글